Getting My 정보이용료현금화 To Work

Wiki Article

그러므로 평소에 소액결제 이용을 한번씩 이용하시는것이 나중에 필요할때 소액결제를 이용할수가 있습니다

여섯 번째는 평소에는 소액결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다가 갑자기 첫 결제에 큰 금액의 소액결제를 하려고 할때 나오는 정책입니다.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현금화하는 방식은 구글 결제 환불과 동일하지 않고, 구글 플레이에서 콘텐츠 이용료(정보 이용료)를 휴대폰으로 결제한 뒤 현금화하는 방식입니다.

정보이용료현금화 피해에 대해 얘기를 하려면 우선 소액결제와 정보이용료 차이점에 대해서 설명을 드려야 하는데요.

그리고, 스마트폰과 아이폰으로 소액결제를 하게 되면 자신이 사용한 금액만큼 다음달 휴대폰 요금에 소액결제 한 금액이 합산되어 청구가 되므로 자신의 경제 여건에 맞게 꼭 필요할때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소액결제 신규정책이란? 휴대폰을 개통한지 얼마 안됬을때 걸리는 정책을 표현합니다.

또한 구글에서 결제하면 '콘텐츠 사용료'라고 표기되어 있어 '콘텐츠 사용료 현금화'라고도 하며, '구글 소액결제 현금화' 또는 '구글 소액결제 현금화'라고도 합니다.

* 휴대폰결제/정보이용료/앱결제/마켓결제 명칭은 통신사별로 약간씩 상이할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왜 개인정보 요구도 없이 그렇게 위험하게 정보이용료현금화 영업을 하는걸까요? 답은 하나입니다.

영화나 드라마, 각종 재미있는 콘텐츠 영상들을 보면서 시간을 보내는 수단으로써 휴대폰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아진것 같습니다.

​자신도 모르던 연체이력이 있을수도 있고 중요한 일이 아니기에 까먹고 서비스 신청을 해주시는 분들도 계실 수 도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문제의 심각성을 전혀 모르고 있기 때문에 막연하게 생각하고 사용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이 더 많은 돈이 필요할 때, 본인의 휴대폰보다 당사자의 신용카드를 현금으로 상품권을 구매하고 현금으로 바꾸는 것이 더 나을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정책의 한 종류로써 현재 핸드폰 소액결제정책미납 통신 요금 미납이 있는 상태이거나, 현재는 휴대폰 미납이 없는상태이지만 과거 통신 미납으로 인해 소액결제를 시도하려고 하면 “정책상 소액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또는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능 합니다" 메시지를 “소액결제 정책미납” 이라 표현 합니다.

Report this wiki page